전 직원 친절교육 "고객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 2015-05-15 hit.8,572 |
|
최근 병원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업체라는 인식이 점점 확대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하이푸 시스템으로 환자분들에게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청담산부인과외과에서는 고객만족도를 위해 ‘제2차 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청담산부인과외과를 방문하시는 환자분들은 "어쩜 이렇게 친절하냐, 무슨 교육이라도 받는게 아니냐..?" 라고 물어보시는데 실제로 청담산부인과외과의 전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받고 있답니다. 스승의 날을 맞아 진행된 2015년도 CS교육에서는 ‘내 고객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라는 주제로 환자들을 대할 때 말투와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교육 받았습니다.
마지막에는 교육을 통해 배운 친절하게 다가가는 방법, 말투를 부드럽게 하는 방법 등을 연습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노력을 통해 더욱 친절하게 다가가는 청담산부인과외과가 되겠습니다. |
|
다음글 | 6월6일(토)현충일 하이푸 정상 진료 |
이전글 | 이탈리아 닥터 청담하이푸클리닉 방문 |